로또432회 당첨자 5명~~부럽다


이번 로또432회 당첨번호 보니까 왠지 어디서 많이 본듯한 번호인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러부러부 역시
로또 샀지만 꽝 ㅠㅠ 슬픈일 ~

하지만 슬픈일 이라기 보다는 이것 때문에 일주일을 기대하면서 지냈으니 그것만 으로도 행복하다는 ㅎㅎㅎ
모두 당첨이 되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 일이죠 ~ ㅎㅎㅎ

이번 로또 432회 에서는 5명의 1등이 탄생을 했네요 ㅎㅎㅎ

이번 로또432회 당첨금은 얼마일까요? ㅎㅎㅎ 최근 당첨된 로또 당첨금을 정리해 보았는데 한번 보실래요?

로또 당첨등수 별 당첨금 및 현황